[북가좌동] 동네 탐방 ‘투썸플레이스 가재울뉴타운점’ 방문 (+투썸 레드 등급 혜택)
본문 바로가기
Gourmet/디저트 카페

[북가좌동] 동네 탐방 ‘투썸플레이스 가재울뉴타운점’ 방문 (+투썸 레드 등급 혜택)

by 곰돌이C 2024. 2. 27.
반응형


이 글은 100% 내돈내산으로 이루어지는 리뷰입니다.

구독과 응원은 항상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투썸플레이스 가재울뉴타운점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수색로 100 DMC래미안e편한세상 401동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1. 메뉴 구성
- 스초생 프라페
- 쑥라떼


2. 종합 평가 요약
총점 : 4.3 (★★★★☆)

집 근처에서 카페를 자주 가곤하는데, 오늘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하였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등급 혜택
이래저래 동료들과 커피를 마시다보니 어느새 투썸 등급이 ‘레드’가 되었다.
레드 등급 혜택은 아래와 같다.

1. 매년 생일 케이크 쿠폰이 나온다.(조각케익)
2. 하트 12개 적립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 발행(레귤러)
3. 멤버십 이벤트 적용

지난 생일때 이미 쿠폰을 사용해서 이번엔 하트를 쌓으러 방문한 느낌.
배가 불러서 음료만 마셨지만, 투썸은 케이크가 진리.



3.주차
주차는 상가에 가능한 것 같은데, 직접 문의가 필요할 것 같다.
도보로 방문해서 주차를 하지 않았다.


메뉴 리뷰는 아래로!

★☆☆☆☆ : 재방문 의사 없음
★★☆☆☆ : 맛의 경쟁력이 부족한 곳
★★★☆☆ : 맛은 있으나 한,두가지 부족한 점 있음
★★★★☆ : 맛집, 재방문 의향 200%이상
★★★★★ : 나만 알고 싶다.

쑥라떼 + 스초생 프라페
스초생 프라페

투썸에서 스초생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주력으로 밀고 있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초콜릿이 매우 진하고, 크런치볼도 들어있어 식감도 좋았다.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고 싶다!!

쑥라떼

말차라떼에만 길들여진 나를 위해, 쑥라떼를 주문해보았다. 꽤 녹진한 쑥의 향이 나며, 달달하니 먹기에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