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 베니스 해변 맛집 ‘테디스 레드 타코’ Teddy’s Red Tacos Venice
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로스엔젤레스] 베니스 해변 맛집 ‘테디스 레드 타코’ Teddy’s Red Tacos Venice

by 곰돌이C 2024. 3. 22.
반응형

이 글은 100% 내돈내산으로 이루어지는 리뷰입니다.
도용/불펌은 엄중 대응하겠습니다.

구독과 응원은 항상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Teddy’s Red Taco Venice


주소
46 Windward Ave, Venice, CA 90291 미국


영업시간
매일 10:00 ~ 22:20


날이 따뜻한 2월 말에 로스엔젤레스에서 베니스 해변을 찾았다.

늦은 오전에 방문했는데, 브런치 겸 타코가 땡겼다.

마침 평 좋은 테디스 타코가 있어 방문했고,
주차도 용이했다.

양이 엄청 많았고, 메뉴 하나를 1명이 먹기에 꽤 많아보였다.
세트로 시켜 주문했고, 역시나 분량이 꽤 많았다.
둘이 먹으니 딱 알맞는 양이었다.



1. 메뉴 구성
- Deluxe Plate
- Grapefruit ade


2. 종합 평가 요약
총점 : 3.9 (★★★☆☆)


비리야 타코, Caldo, Toastada chips

3. 예약 및 주차
예약은 안되는 것 같다.
주차는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면 되고,
차량으로 방문했음!

음식 리뷰는 아래로!

★☆☆☆☆ : 재방문 의사 없음
★★☆☆☆ : 맛의 경쟁력이 부족한 곳
★★★☆☆ : 맛은 있으나 한,두가지 부족한 점 있음
★★★★☆ : 맛집, 재방문 의향 200%이상
★★★★★ : 나만 알고 싶다



Teddy’s Red Tacos
Deluxe Plate

비리야 타코는 녹진하고 맛있고
깔도는 육개장 국물맛이라 오핸만에 국물을
먹어서 좋았다.
또르타다 칩도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