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맛집] 동네 맛집 에그랑누룽지통닭구이 리뷰
본문 바로가기
Gourmet/맛집 탐방

[DMC 맛집] 동네 맛집 에그랑누룽지통닭구이 리뷰

by 곰돌이C 2023. 11. 28.
반응형



이 글은 100% 내돈내산으로 이루어지는 리뷰입니다.


디엠씨 맛집 에그랑누룽지통닭구이 식당 리뷰이다.

총점 : 4.0 (★★★★☆)

깔끔하고 2인 한끼식사로 너무나 만족한 에그랑누룽지통닭구이이다. 전기구이로 초벌된 통닭이 누룽지와 옥수수를 깔고, 치즈 이불을 덮고 우리를 맞이해준다.

누룽지는 바삭 꾸덕, 옥수수는 알덴테, 치즈는 완벽했다

상암동에 있어, 유명 언론인들의 사인도 많이 보였고, 동네 장사를 오래도록 꾸준히 해온 느낌을 받았다.
보통 이런 경우는 실패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맛있었다.

평점이 4점인 이유는, 전기구이 통닭이 생각나면 언제든지 방문하고 싶고 재방문의사는 충분하나, 개인적으로 전기구이통닭을 자주먹지 않아서이다.
(치킨의 민족 답게, 4점 이상은 엄청 후한 평가라고 생각됨)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5테이블 정도 사람들이 있었고, 우리만 처음 방문하는 느낌이었다. (동네 찐 맛집 인증?)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하면 되고, 밑반찬과 안주는 역시나 무한리필, 넉넉한 인심을 느낄수 있었다

★☆☆☆☆ : 재방문 의사 없음
★★☆☆☆ : 맛의 경쟁력이 부족한 곳
★★★☆☆ : 맛은 있으나 한,두가지 부족한 점 있음
★★★★☆ : 맛집, 재방문 의향 200%이상
★★★★★ : 나만 알고 싶다.



반응형